clock1
clock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코레일유통 부산경남본부, 지역 청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본부장 배광호)는 지난 5일, 코레일유통 부산경남본부(본부장 한재문)와 함께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부산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성실하게 봉사활동을 이어온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원됐다. 청년들이 지역사회에서 봉사정신을 실천하며 역량을 키우고, 나아가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마련된 뜻깊은 나눔이다.

■ “마음을 다하다, 행복을 더하다”

코레일유통 부산경남본부는 ‘마음을 다하다, 행복을 더하다’라는 가치 아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 지원 역시 올바른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 배광호 본부장 “청년들에게 큰 힘이 되길”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 배광호 본부장은 이번 장학금 전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코레일유통의 따뜻한 나눔이 대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장학금이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더 많은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 한재문 본부장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더하겠다”

코레일유통 부산경남본부 한재문 본부장은 지속적인 나눔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행복을 더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 지역사회와 함께 만드는 희망의 미래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유관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아이들과 청년들이 건강하고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