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사단법인 꿈품, 소통과 화합 속 제6회 정기총회 개최!

사단법인 꿈품은 2026년 2월 10일(화) 오전 10시 30분,
덕천동 꿈품 법인 사무실에서 2026년 제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문동현 이사장과 문동민 사무총장을 비롯해 법인 산하기관 10개 기관의 시설장 및 복지사 등 총 26명이 참석했다.

총회는 성원보고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회순 채택 순으로 진행됐으며,
2025년도 법인 결산 및 사업보고의 건, 2025년도 감사보고의 건, 2026년도 법인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 승인 건이 모두 만장일치로 승인됐다.

기타 안건으로는 오는 2월 23일 개최 예정인 법인 연합체육대회와 관련해
지난해 체육대회에서 제기된 개선사항과 건의사항을 충분히 반영해 보다 알차고 즐거운 행사를 준비하겠다는 박재철 미래지역아동센터 시설장(체육대회 준비위원장)의 설명이 이어졌다.

또한 올해 법인 종사자 교육과 관련해 아동센터 매뉴얼 교육은 물론 센터 운영 및 평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 이수증을 발급하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임을
김외득 꿈터지역아동센터 시설장(교육 준비위원장)이 설명하며, 법인 차원의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1318미래세대지역아동센터(문동민 시설장), 나눔터지역아동센터(문영숙 시설장), 꿈터지역아동센터(김외득 시설장) 등 3개 기관이 올해 평가를 앞두고 있는 만큼, 법인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문동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단법인 꿈품은 시설장과 복지사 모두가 한 식구라는 마음으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협력해 선을 이루는 공동체”라며 “서로 돕고 소통하며 2026년 한 해를 잘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