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0
부산시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해운대지회(이경애 지회장) 평가교육이 2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 나눔터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되었다.
매년 5~6월경 실시되는 심화평가에 대비하여 마련된 이번 교육에는 해운대지회 소속 기관인 가람뫼, 나눔터, 뉴라이프, 미리내, 예선, 하늘가람 지역아동센터가 참석하였다.
이날 교육에서는 1영역부터 4영역까지 평가 준비 전반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었으며, 각 센터별 평가 준비 상황을 점검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특히 2026년도 평가 대상 기관인 가람뫼지역아동센터(박경자 시설장)와 나눔터지역아동센터(문영숙 시설장)에 대해서는 3월 중 별도의 컨설팅을 실시하여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경애 지회장은 “해운대지회 소속 기관들이 심화평가와 지도점검을 잘 받을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우리 지회의 역할”이라며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교육에 참석한 한 시설장은 “평가 준비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칼럼] 이번 보건복지위원회 증액 의결은 ‘당연한 잘한 결정’, 본회의에서 반드시 확정되어져야 한다.](https://jiasen.kr/wp-content/uploads/예산1-350x23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