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최신뉴스

제9회 해운대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연합행사 열려!!

지난 12월7일 토요일 기장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제9회 해운대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연합행사가 열렸다.
해운대구 소속의 아동과 종사자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체육대회로 진행되었다.
1부행사는 EEB네트웍스 김세윤 대표와 임영미 즐거운지역아동센터 시설장의 사회로 구청장 및 국회의원의 인사말 및 축사와 함께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되었고, 2부 행사로 아동들의 연합 체육대회와 아동랜덤플레이댄스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김성수 해운대구 구청장이 참석하였다.
김성수 해운대구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릴 때 힘든 환경 속에서 도움을 받아 열심히 공부하여 구청장이 되었기에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항상 생각나고 수고하시는 종사자 선생님들이 너무 감사하다면서 용기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해 선생님들 말 잘 들으면서 꿈을 이루는 아이들이 되길 바라며 늘 응원한다.’ 라고 말하였다.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2부 행사로 진행된 비전 풍선탑, 팀별 공띄우기, 장막줄다리기, 6인7각 게임 등을 진행하였고, 아동랜덤플레이댄스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연합행사에 참가한 아동 중 한 명은 ‘너무 재미 있었고, 우리 센터만이 아닌 다른 센터 친구들을 많이 만나서 너무 좋았다. 상품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다면서 내년에도 꼭 했으면 좋겠고, 참석할 것이다.’ 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양순희 해운대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애써주시고,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매년 행사 때마다 후원해 주시는 명정장학재단에 너무 감사드린다.  즐겁고 신나게 참여해준 아동들에게도 인사를 전하면서 마무리하였다.
앞으로도 해운대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화합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해운대구  아동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면서, 서로 돕고  협력하면서 발전해 나가는 해운대구 지역아동센터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