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2025 전북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대회 성황리 개최

2025년 11월 22일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 전북지역 15개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한 ‘2025 전북특별자치도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재능발표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아이들은 합창·댄스·난타·악기공연 등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참가한 15개 지역아동센터 모두가 무대를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아이들의 열정과 노력은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사)전국지역아동센터 전북협의회(회장 최영순)는 아이들의 재능이 빛날 수 있도록 기획부터 운영까지 세심하게 진행하며 전북 지역 아동돌봄의 전문성과 연대 정신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또한 행사 중에는  천호성 전주교육대학교 교수, 이보순 전주시의회 의원 이 두 사람에게 그간 지역아동센터 발전과 아동 지원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가 수여 되었으며 대상은 진안청소년꿈터지역아동센터(치어리딩 “슈팅스타” “질풍가도, 불티.), 1등상에는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 (합창 Butterfly)가 수상했다.

전북협의회  최영순회장은 “지역아동센터는 아동의 꿈과 끼를 개발하고 살려주는 소중한 돌봄 전문기관”이라며 “아이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재능발표대회는 아이들이 서로에게 힘이 되고, 센터와 지역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격려하는 따뜻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진안청소년꿈터지역아동센터 아동들 – 치어리딩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아동들- 합창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