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사)전지협 울산지부, 제24차 정기총회 개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 울산지부는 2026년 1월 16일(금) 오전 10시, 울산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제24차 울산지부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전지협 법인에서 남세도 이사장이 참석했으며, 총회에 앞서 남세도 이사장과 최신애 울산지부장의 인사말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됐다.
전지협 이사장상은 ▲ 착한지역아동센터 이영 시설장, ▲ 들꽃행복한홈스쿨지역아동센터 최효정 시설장이 수상했다. 또한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은 ▲ 호계느티나무지역아동센터 박민정 시설장, ▲ 울산남구종합사회복지관지역아동센터 강경희 시설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총회는 재적 회원 45명 중 43명이 참석해 정족수를 충족하며 성원 속에 개회되었고, 전회의록 낭독을 시작으로 2025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6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가 차례로 진행된 후 폐회했다.
최신애 울산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현장 일정 속에서도 총회에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정기총회가 울산 지역아동센터가 서로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어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과 제도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울산지부가 중심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