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2023년 11월 24일

마을을 배경으로 캠페인 광고를 영상 촬영하고 있다.

아이들이 마을 곳곳을 기록한 미디어 전시회 열린다. “앞으로 살아갈 우리 마을, 내 손으로 직접 기록해요”

약대신나는가족도서관에서 마을 미디어 전시회가 열린다. 더봄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유화)에서 주관하는 ‘2023 부천 여섯 마을기록 프로젝트’를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대주민지원센터 1층 앞마당(야외)과 약대신나는가족도서관(실내)에서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더봄복지사회적협동조합 소속 지역아동센터 6개소(가람·도담·새롬·영성·영광·한결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마을 동네를 주제로, 그곳에서 느낀 감정과 경험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표현한 작품들로 가득하다. 사진, 글쓰기, 비디오 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

아이들이 마을 곳곳을 기록한 미디어 전시회 열린다. “앞으로 살아갈 우리 마을, 내 손으로 직접 기록해요” 더 읽기"

꿈의 댄스팀 ‘전주’, 발레수업. 유종의 미 화려하게 장식하다.

꿈의 댄스팀 ‘전주’는 2023. 6. 4.(일) ~ 11. 12.(일)매주 14:00~18:00 전북대학교 3, 4층 무용실 및 팔복예술공장 꿈터마루방에서 “Think Like a Freak!” 23회차(92시수)로 발레를 주장르로서 운영 기관은 재단법인 전주문화재단으로서 굿네이버스 전북본부(본부장 김경환)가 진행했고,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최윤자)에서는 7명의 아동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했다. 프로그램명은 Think Like a Freak! 춤추는 괴짜 선생님으로 일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관습적인 사고에 용기

꿈의 댄스팀 ‘전주’, 발레수업. 유종의 미 화려하게 장식하다. 더 읽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