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사하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2025년 장학금 전달식’ 성료

HLB에너지() 사하구 18개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따뜻한 희망 전달

사하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정운지)는 지난 9월 29일(월) 오후 5시, 은항지역아동센터에서 ‘2025년 사하구지역아동센터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하구 관내 18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선발된 아동 1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학업 의욕을 고취하고 정서적 지지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부산광역시의회 이복조국민의힘원내대표, HLB에너지(주) 진양호 대표를 비롯해 사하구 18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및 교사, 그리고 아동 18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운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이번 장학금이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복조 시의원은 “사하구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이런 뜻깊은 자리가 마련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의회에서도 아동 복지와 교육 지원에 꾸준히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HLB에너지 진양호 대표는 격려사에서 “우리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학금은 진양호 대표가 직접 각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했으며, 아동들은 센터별로 차례로 무대에 올라 따뜻한 박수 속에 장학금을 받았다.

행사의 대미는 장대현지역아동센터 아동인 최선, 이성영 양이 준비한 특별 합창 공연 ‘이런 센터는 없어’로 장식됐다. 두 아동은 뛰어난 실력으로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단순한 금전 지원을 넘어, 지역 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한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