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전지협 경남지부 (지부장 최수연) 는 2023년 12워 15일 (금요일) 경남 창원시 마산 합포구 (성지아울렛) 9층 회의실에서 전지협 경남지부 제22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개최했다.
이 날 마산합포구 최형두 국회의원, 밀양시 장병국 도의원 경남사회복지협의회 박성욱회장, 지아센뉴스 박문수 총괄편집장, 법인 윤종현 사)전지협 정책위원장, 문동민 사)전지협 부산지부장, 사)전지협 법인 주영광 팀장이 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사)전지협 경남지부 최수연 지부장의 인사말과 박지연 정책 위원장의 윤리강령 선언 후 총회가 개최 되었고 총회에서는 서기선출, 전회의록낭동, 감사보고, 2023년 사업보고 및 결산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총회 의결건으로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 기타안건에서는 경남지역 호봉제 진행 상황에 대한 경과 보고가 있었다. 특히 지역아동센터 경남지역은 2024년 부터 호봉제가 실시 될 전망 이다.
▲경남 사회복지 협의회상 수상
이 날 도의장상, 전지협 이사장상, 지아센뉴스 기자상, 관련 기관장 외 도청관계자 감사패, 도의원 감사패,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사장 등 시상식이 있었다.
지역아동을 위해 공로가 큰 수상자들께 축하 드리며 폐회 후 점심을 먹으며 회원간 단합을 도모했다.
최수연 경남지부장은 ” 경남지부의 총회를 위해 멀리서 한달음에 달려오신 내빈과 오늘의 주인공인 우리지부 회원님들에 감사를 드리며 경남지부와 회원님들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지아센뉴스 박문수편집국장은 ” 경남지부장님과 경남지부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훌륭한 지부로서 응원하겠다. 또한 경남의 소식을 전하고자 힘쓰는 이주형기자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했다.
사)전지협 윤종원 정책위원장과, 사)전지협 부산지부 문동민 지부장은 ” 최수연지부장님의 열정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경남지부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늘 응원하겠다”라고 했다.
총회와 송년회를 준비한 사)전지협 경남지부 최수연 지부장과 임원님들 모두 수고가 많았으며, 사) 전지협 경남지부 건승을 기원합니다.
▲지아센 뉴스 기자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