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62
2023년 12월 12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울산지부, 울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정기총회가 울산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개최되었다.
내빈으로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부산지부 문동민 지부장,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대전지부 및 지아센뉴스 박문수 총괄편집국장이 참석하였다.
안귀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울산지부장, 울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들의 성원으로 SK1억원 기부금을 울산지부 회원들이 잘 사용할 수 있었고, 회원들의 요구하던 호봉제 실시라는 소기의 성과을 얻을 수 있었다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돌리었다.
이어진 성원보고를 시작으로 2023년 사업 및 결산보고, 2024년 사업 및 예산보고 후 승인 결의 후 마지막으로 2023년 성과를 통해 2024년에는 호봉제 및 사업에 대한 당찬 포부를 말을 하였으며 정기총회를 마무리하였다.
폐회 하기전 지아센뉴스 기자 수상으로 최효정기자가(흰돌행복한홈스쿨지역아동센터) 사장상을 수상하여 표창장과 부상을 받았다.
총회에 참석한 회원은 울산지부가 노력하여 호봉제의 문호를 연것에 감사하며, SK 일억원 기부금을 센터에서 요긴하게 잘 사용하였는데, 수고해 주신 안귀순회장님과 집행부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회원들은 울산지부가 마련한 도시락으로 점심를 가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