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2025 남부연회 어린이 연합성경캠프, 믿음과 즐거움의 특별한 2일간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감독 이웅천목사)가 주최하고  남부연회 교회학교연합회와 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 어린이 연합성경캠프”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믿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7월 31일 목요일부터 8월 1일 금요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첫째 날은 대전 가양교회에서 찬양과 개회예배로 시작되며, 주제강연과 말씀잔치, 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은 즐거운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신앙을 배우고, 공동체 안에서의 소통과 나눔의 의미를 체험하게 된다.

둘째 날은 천안에 위치한 아쿠아피아로 이동하여 물놀이를 중심으로 자유 활동이 이루어진다.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아이들은 여름의 더위를 날리며, 친구들과의 우정을 쌓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참가비는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다르며, 성경캠프에 참여하는 교회 소속 어린이들은 참가비가 면제된다. 신청 마감일은 7월 27일까지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양성훈 목사(010-4798-9938)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남부연회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번 캠프는 단순한 여름 행사에 그치지 않고, 어린이들에게 믿음의 기초를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름을 의미 있게 보내고자 하는 교회와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