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4
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서귀포시지회(지회장 이창민)는 2025.06.27.(금) 오전 11시, 주식회사 한성자동차정비업체(대표 한성욱)와 사단법인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제주지부(지부장 강두한) 간 서귀포시지역아동센터 어린이 통학 차량 안전 강화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체결은 현재 서귀포시 지역아동센터에서 운행되고 있는 어린이 통학 차량과 아동센터 임직원 개인 차량에 한해 정기적인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수리 시 공임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보노제주지부는 아동센터 운영을 위한 의무 보험 가입 및 각종 사고처리 등에 대한 무료상담 지원과 센터 이용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간식 꾸러미와 학용품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게 되며, 이에 맞춰 서귀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한성자동차정비업체에“아동 친화 협력업체 1호점”현판을 부착하였다.
한편 한성욱 대표와 강두한 지부장은 지역 아이들의 안전한 이동권 보장을 위해 앞장설 수 있어 기쁘다는 말과 아동 친화 협력업체로 등록돼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창민 지회장은 아동·청소년들의 안전한 돌봄 환경조성을 위한 한성자동차정비업체와 프로보노제주지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아동 친화 도시 실현을 위한 밑거름이 되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