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제1회 소망합창제 열다, 서귀포 소망지역아동센터

서귀포시에 위치한 소망지역아동센터는 2025년 11월 4일 늦은 7시에 서귀포시장애인회관 6층에서 제1회 「소망합창제」를 열어 아이들이 가진 음악적재능을 한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합창제는 허경호대표의 환영인사와 강미경센터장의 센터의 아름다운 하모니 합창제 소개,  현영찬 운영위원장의 진행으로「섬집아기」, 「섬마을」, 「꿈꾸지 않으면」, 「두 개의 작은별」, 「은혜」 등의 합창 공연을 하였고 「울게하소서」, 「여자의 마음」 등의 중창 공연도 하였다.

서귀포지역에서 아동복지가치 실현을 위해 함께 애쓰던 온누리지역아동센터(센터장 임정자)의 우크렐레 협찬 공연과 정명희선생님(자원봉사자)의 클라리넷 연주는 핫도그의 케찹소스처럼 합창제의 소스가 되어 하모니를 잘 만들어냈다.

행사에 참석한 동료 사회복지사들은 아이들의 노래와 환한 미소에 매료되었다고 하면서 여태껏 아이들을 위해 투자했던 열정과 시간의 소중함을 돌아보게 되어 자존감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었다고들 했다.

한편, 소망지역아동센터는 ‘모든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세상만들기’란 미션을 가지고 ‘나를 사랑하는 아이, 남을 배려하는 아이, 실망과 좌절 앞에 포기하지 않고 꿈꾸는 아이’라는 비전을 실현해 가는 아동복지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