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양승현, 이하 평지협)는 지난 27일 평택 안중체육관에서 제4회 지역아동센터대회 ‘마음껏 날아봐’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기아오토랜드노동조합 화성지회가 평택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한 이웃사랑 성금 600만원과 에어프로덕츠코리아 100만원, 그 외 40여개 단체 및 기업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기관의 아동, 청소년 600여명과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를 포함하여 730여명이 참여하여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 4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였고, 피자, 떡볶이, 인생네컷 부스를 운영하여 즐거움과 재미를 더했다.
정장선평택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동이 주인공인 지역아동센터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마음껏 날아오르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지협과 평택복지재단은 지난 2024년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양승현 평지협 회장은 “지역아동센터대회 때마다 후원기관 발굴에 대한 부담이 컸는데 기아 오토랜드 노동조합 화성지회와 평택복지재단, 에어프로덕츠코리아, 복창도시재생주민협의체 및 후원해주신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내 아동 복지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