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
2025년 1월9일 목요일 오전 10시30분 부산광역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부전협) 사무실에서 2025년 부전협 신년회가 열렸다.
이번 신녀회에는 문동민 회장을 비롯한 부회장과 사무국장, 각 지부 지회장 등 20여명의 운영위원들이 참여하였다.
박선미(사하중앙)정책연구소 소장의 ‘아동을 위하여, 지아센을 위하여, 전지협이 만들어 갑니다.’라는 슬로건 제창을 시작으로 김인숙(희망주는)be-아카데미 소장의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윤리강령 선언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문동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로 격려하고 감사하며 한해동안 건승하자고 하면서 전지협의 역할과 회원기관들과의 연대성 강화 및 항상 아이들이 먼저라는 마음으로 임원 및 운영위원들이 최선을 다하자고 하였다.
특히, 각 지회별 친밀감을 강화하도록 동아리 활동을 통한 친목도모와 격월로 개최되는 정례회를 강화하고 심화평가 및 시도점검에 대한 집중교육과 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부전협의 역할 등도 강화할 수 있도록 의견을 모았다.
이에 따른 be-아카데미에서 2025년도에 진행할 평가교육, 노무교육, 회계교육 등의 세부적인 사업계획 등도 보고 되었다.
부산광역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아동들은 물론이고 종사자들까지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들이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는 하나된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