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부산시 동래구 서지영국회의원 만나다

2024년 6월 26일 서지영국회의원 사무실에서 동래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단 및 임원이(회장 최희자, 부회장 김양희, 총무 김봉선 그 외 임원 3명 센터장) 서지영국회의원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동래구지역아동센터 회장(최희자)은 서지영국회의원과의 만남에서 동래구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을 하며 동래구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매년 여름에는 캠프, 겨울에는 해피데이 축제로 아동들이 참여한다고 하였다.

동래구지역아동센터 협의회 회장(최희자)은 협의회로 통하여 매년 여름 캠프를 가는데 올해는 2박3일로 영덕 청소년 해양캠프를 가는데 인원으로 인하여 1차 183명, 2차 169명, 총 352명이 다녀올 예정이라고 말하며 이진복 국회의원 때부터 지역의 아동들에게 관심을 두셔서 지원을 받아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캠프을 잘 다녀올 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서지영국회의원과 간담회를 하는 부산 동래구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

서지영 국회의원은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 정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만남을 통해 지역 아동 청소년들의 현실과 요구사항을 듣고, 이를 반영한 정책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동래구지역아동센터의 여름 캠프와 해피데이 축제에 대한 검토와 그에 맡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지원을 약속하며, 지역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만남을 통해 동래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센터장들은 서지영 국회의원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며, 지역의 아동 청소년들의 행복과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서지영 국회의원은 아동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한 정책 개발에 힘쓰고, 지역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