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42
2024. 4. 18 목포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은주)와 목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이미경)가 함께 사회복지증진과 아동의 권익을 위하여 협약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목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목포시사회복지사협회는 당사자간의 우호협력관계를 확인하고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아동복지 및 종사자의 처우 개선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CJ와의 사업설명과 함께 목포시 지역아동센터와의 업무협약식을 가졌고 이로 인해 상호간 지역사회 연계에 대한 중요한 연결망을 구축하게 되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는 아동의 이용시설로서 방역에 대한 고민도 많았는데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한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서 세스코와 연계하여 좋은 뜻을 펼쳐가기로 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아동복지시설 이용아동 안전한 돌봄망 구축을 위한 협력을 하고,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협력과 목포시 사회복지사협회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 및 지역 사회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하기로 했다.
목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이미경회장은 “목포시사회복지사 박은주회장님과 간담회의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박은주 회장님의 사회복지의 큰 사랑을 알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였습니다.”라고 하였다.
목포시사회복지협회 박은주회장은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하게 되어 의미 있고 기쁘다. 상호간 긴밀히 협력하여 미래세대인 아이들을 잘 키워보자. “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