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41
NH농협은행 전북본부와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가 무주군 무풍면 소재의 아침해지역아동센터(센터장 나창호)에 녹색 공간을 조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무주군 황인홍 군수와 김범석 NH농협 무주군지부장. 김동관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해 천연이끼 식물인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친환경 식물벽을 전달했다.
NH초록세상은 공기정화 효과와 천연 가습 및 제습 효과가 뛰어난 스칸디아모스로 만들어진 식물벽을 조성하여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아침해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스칸디아 모스 식물벽을 조성하여 센터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NH농협, 세이브 더 칠드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에 모든 아동들이 우리와 똑 같은 혜택을 누리며 행복할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렸다.
이날 행사는 아이들과 함께 상추모종 키우기 체험(NH농협 무주군지부 후원). 스카디아 모스 사업취지 설명(세이브 더 칠드런) . 기념 촬영. 차담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또한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공기 가습기를 센터에 기증했다.
무주군 황인홍 군수는 아동센터에 녹색공간을 통해 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해 준 NH농협 무주군지부. 세이브 더 칠드런 서부 지역 본부에 깊은 감사를 전하면서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녹색공간을 통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