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65
안중라이온스클럽(이석진 회장)은 지난 10일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마련된 전달식은 안중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 5명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의 난방비와 운영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지역아동센터의 열악한 환경에 대해 회원들이 함께 고민하며, 가장 필요한 부분을 위해 준비했다.
이석진 회장은 “앞으로 아동들이 잘 커서 안중라이온스클럽에서 함께 봉사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고, 최성용 총무는 “공부를 잘하는 것보다 꿈을 찾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센터에서 여러 가지 경험과 체험을 통해 꿈을 발견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고 말했다. 이에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 안유미 센터장은 “아동들의 촘촘한 돌봄이 있을 수 있도록 앞장 서서 도와주심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따뜻한 마음으로 겨울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사회복지사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중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내에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안중 내 아동 청소년이 꿈을 키우고,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 운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