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64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법제화 20주년을 기념하여 풋살 축구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2월 4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 40분까지 남양주시청 다산홀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기념 행사는 지역아동센터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미래를 함께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다양한 공연과 행사, 그리고 풋살 축구단 창단식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행사 주최 및 주관은 사단법인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며 후원으로 남양주시, 사회복지협의회, 남양주시 복지사협회, 남양주시 아동돌봄협의회, 남양주특별돌봄센터, 남양주시 상상놀이터, 남양주시 복지재단이 맡았다.
행사에는 남양주시 주광덕 시장의 축사, 김용민 국회의원(남양주시 병)의 격려사와 아동들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식전 공연으로 평강과 하버드지역아동센터의 난타 공연이 이어졌고, 푸른꿈지역아동센터와 꿈이룸지역아동센터의 화려한 댄스 공연이 선보였다.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 마재권 회장은 “풋살 축구단 창단은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새로운 출발과 희망을 선물할 또 하나의 도약점이 될 것이다”라고 인사말을 하였다.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20년간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논의하는 자리로, 많은 이들이 참여하여 특별한 순간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