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사)전지협 대구지부 22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 성황리에 개최

▲대구지부 총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경숙지부장

2024년 1월 4일 사)전지협 대구지부가 대구 달서구에 있는 일등숯불에서 22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대구지부는 김경숙회장(대서지역아동센터), 문정임사무국장(대광지역아동센터)과 수성구 달성군 달서구 북구.서연교 중구 서구 동구 남구 군위등 9곳의 지역아동센터지회로 구성 되어있다.

문정임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정기총회는 남세도이사장의 축사와 김경숙지부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김경숙회장은 인사말에서 정기총회 후  6개월만에 임시총회를 했던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보냈다고 말하며, 직책의 무거움으로 인해 부담과 외로운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많은 임원들이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아주셔서 열심히 직책을 수행 할 수 있었으며 덕분에 3곳의 신입회원들이 가입하였으며 추가로 몇군데의  회원들이 들어 올 예정이다. 라고 하며 임원들과 회원들에게 감사 소회를 밝히었다.

정기총회 시작전 행사로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 신천지역아동센터, 어깨동무지역아동센터가 수상을 하였으며, 전지협 이사장상에 월성지역아동센터와 예당지역아동센터가 수상을 하였다.

이어 진행된 순서로 성원보고 ,개회선언, 회순채택, 감사보고, 2023년 사업결과 보고, 운영규정 개정, 법인 정기총회 대의원 선출, 2024년 사업계획안, 2024년 예산안 승인, 임원선출 안건 및 기타 안건 결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대구지부는 2023년 설맞이 봉하쌀 지원사업등 많은 배분사업을 하였고, 회장과 임원들의 노고에 회원들은 아낌 없는 칭찬과 박수를 보내었다.

총회에 참석한 한 센터장은 대구지부는 단합이 잘 되는 지부이며,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이 기대된다고 총회의 소감을 말하기도 하였다.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회원들은 지부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식 식사를 가지었다.

▲대구지부 총회에 참석한 회원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