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024.10.26(토) 18시 여수해양공원에서 올해로 10회째 전남아동.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스타킹대회”를 개최 했다.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정희)의 주최로 열린 이 스타킹대회는 ”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의 숨은 끼를 발견해서 아동들의 꿈을 키우도록 지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 여수관 박완규 대표의 후원연계와 (사)행복한가의 지원으로 올 해 10회째 열렸다.
제10회 전남아동.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스타킹대회” 이 대회는 여수청소년진통연회단 굴렁쇠놀이패의 사물판 굿(제4회, 전년도 대상)의 식전행사로 시작을 하였고, 본 행사는 올 여름 33개팀의 예선전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0개팀이 경연을 펼쳤다. 이 10개 팀은 악기연주와 댄스, 사물놀이와 합창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이 후 축하공연으로 전년도 대상인 홍아엘과 제2회, 6회 대상인 한빛별친구들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있었고,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의 “센언니 오빠” 특별공연이 있었다.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정희 회장은 ” 부모님들이 생활 전선에서 바빠 아이들을 제대로 양육할 시간이 없을 때 아이들과 함께 뒹굴며, 공부하고 프로그램을 합니다. 졸업시 지역아동센터에서 모든 것을 배우고 간다는 이용 아동의 끝인사에 눈물이 날 때도 있습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고해 주신 여수 40개의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들과 선생님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역의 아동. 청소년은 우리가 키워야지요~~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언제나 우리 아이들의 끼와 꿈을 응원합니다. ” 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