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무주군지역아동센터, BMW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과학교실 열려

23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주요 목적사업 중 하나인 ‘BMW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활동의 일환으로  8월3일부터 4일까지 무주군 지역아동센터를 순회 하며 진행하게 된다 . 무주군 지역아동센터를 순회하며 교육하게 되는데 . BMW 코리아 미래재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를 활용하여 소규모 시골 작은 지역아동센터.  전교생이 40명 미만인 소규모 학교을 대상으로 교육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차량 내 다양한 장치물을 체험하며 자동차에 숨은 기초 과학 원리를 배우는 ‘실험실’과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 보는 ‘워크숍’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BMW의 순수전기 모델 iX의 축소형 차량 제작 키트를 활용해 전기자동차를 직접 만들어보며, 에너지 전환의 원리와 전기차 배터리의 친환경적 특징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가졌다.

수업내용은 워크숍(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실험실(차량에서 자동차에 숨겨진 과학 원리 교육)이 교차 수업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그동안 우리가 이용하던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고 . 지구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 봄으로 자연도 지키고,자동차를 이용할수 있도록 교육한다.

소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는 8월 2일(목)  오전 무주솔로몬지역아동센터.  오후 아침해아동센터.  8월 3일(금) 무주만나지역아동센터.  오후 행복한홈스쿨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하게 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