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사)전지협 전북협의회, 사회복지사보수교육 진행하다.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협의회(지부장 최영순)는 2024년 3월 20일(수) 전주중부비전센터 글로리아홀에서  ‘3차 전국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였다.이날 사회복지사보수교육은 지역아동센터 맞춤형 교육으로서 아침9시부터 오후6시까지 8시간  교육이 진행되었다.

1교시는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최윤자 강사의  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희망이음)활용법과  세입세출결산보고  ,  5기 정기평가  및 지자체점검  대비 실무에  대한 교육이,  2교시에는  비영리단체 아름의 대표 소동하 강사의 ” 기후변화로 인권을 위협받는 사람들”의 제목으로 기후변화가 일어 났을 때  가장 인권을 위협받는 사람들은 아동,노인등 취약계층으로서 기후변화 대응 모색 방법을,  3교시에는 전주대학교 김광혁교수의  아동복지실천영역으로서 주의력결핍장애아동등에 대한 이해와 실천을 위한 강의를 하였다.

사) 전지협 전북협의회 최영순회장은  ” 전라북도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역량강화를 위해 유익한 강의를 해 주신 최윤자,  소동하,  김광혁 강사님께 감사 드리며, 긴 시간 강의 들으시느라 수고하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전북협의회는 늘 좋은 강의로 보수교육을 준비하겠습니다. ” 라고 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