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32
사단법인 꿈품 2023년 제1회 임시총회가 법인 교육장에서 열렸다. 이사장을 비롯한 40여명이 모여 정관개정으로 법인의 사업내용과 감사의 증원을 요청하였고, 임원(김명재이사)선임이 이루어졌다. 기타안건으로 법인사업확장을 위한 사무공간정비를 승인하였다. 이번 임시총회를 통해 정관개정된 내용은 법인 사업, 임원구성, 총회의결 정족수에 대한 정관상의 절차를 수정 하는 것이었다.
사단법인 꿈품은 2019년 5월부터 준비하여 11월에 창립총회를 열었다. 5개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10명의 센터장으로 구성된 지역아동센터 대표 사단법인이다. 지역아동센터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아동들의 돌봄수요에 맞는 사업으로 활성화하여 직원들의 안정된 회사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한 총회는 문동현 이사장, 이승정 감사, 이사들의 순서로 축사가 이루어졌다. 이사장은 사단법인 꿈품은 아동들의 안전한 돌봄으로 지역사회의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참여회원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신임이사(김명재) 는 사단법인 꿈품은 부산시내에 존경받는 센터장님들이 계신곳으로 참여하게 해준 이사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했다.
비영리 사단법인 꿈품은 지역아동센터를 주축으로 법인화된 비영리사회적협동조합과 비영리사단법인과의 연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안정된 법인운영을 위해 협력구축을 이루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