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 나눔경제시장 수익금 기부하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 아동들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미숙)가  2024년 1월 9일 오후 부산 사랑의 열매 사무국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박선욱)에 기부금 205,200원을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김미숙센터장은  2023년 12월 1일 나눔 경제시장 참여자 중 6명( 권수현, 이미연, 신수연, 최예은, 이채연, 정수빈)을 인솔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지역아동센터는 보조금, 후원금으로 운영하고 있다.  김미숙센터장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보호, 교육, 문화체험활동을 통하여 성장을 한다.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는 “씨앗 안에서 나무를 본다.” 슬로건으로 성인이 되어 사회의 일원이 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 2017년 부터 공예 활동 시간에 아이들이 만들기 체험 활동으로 만들어진 물품을 연말에 판매을 하여 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2020년은 참여하지 못하고 올해 6회째가 되었다.

김미숙센터장은 참여하는 아이들이 나눔 경제 시장을 통하여 지역 주민들과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되며 생활 공예 시간에 자신이 만든 키링, 꽃볼팬, 부럿치, 강아지 손지갑, 도어 벨 등 다양한 물건을 직접 판매를 하는 모습에 작지만 기부을 통하여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말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 나눔 경제시장을 통하여 희망 나눔 캠패인에  참여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히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