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미소로치과와 전주시연합회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다.

2024. 03. 12. 16시 미소로치과의원(원장 정이슬)와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최윤자)는 미소로치과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미소로 치과는 전주시 서신동에 위치한 치과병원으로서  미소로치과의원(원장 정이슬)와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아동과 청소년, 종사자 및 가족에 대한 치과 진료에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의 내용으로는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아동과 청소년의 검진 및 예방치료(치아홈메우기, 불소도포 등)에 대해 재능기부를 시행하고,  그 외 별도의 비급여진료는 20% 할인 제공하며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아동과 청소년의 가족에 대해 비급여진료(일반틀니, 교정, 미백, 골드 제외)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직원(가족포함)의 비급여진료(일반틀니, 교정, 미백, 골드 제외)에 대해 50% 할인 제공하기로 했다.

정이슬  미소로 치과원장은 “지역의 아동들과 청소년들, 선생님, 가족들에게 치과 치료에 대해 좀 더 쉽게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연합회와 꾸준히 함께 하겠다.”라고 했다.

최윤자 전주시연합회 회장은 ” 아동, 청소년의 가족은 물론 방과후 돌봄을 그누구보다 열정과 헌신으로 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과 종사자들 가족들에게까지  혜택을 주어서 감사하다. “라고 했다.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임원 이선숙권역위원장은  “아동들에게 이렇게 좋은 혜택을 주니 아이들이 치아건강에 마음이 놓인다. 선생님들과 가족들까지 혜택이 있는 미소로치과 원장님  멋지십니다.”라고 했다.

 

“미소로치과와 전주시연합회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다.”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