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93
2023. 10.21(토)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는 (사)전지협 전북협의회(회장 최영순) 주최로 ” 2023 전북 지역아동과 함께 하는 재능발표회”가 “친구들아 꿈을 향해 달려라” 부제로 상황리에 열렸다.
이 날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 최영순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 우리 아이들이 훈련하고 노력한 시간이 있음을 감사드리며, 오늘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은 ” 2+2는=4 서로 이해하고 이해하면 사랑이 된다. 4+4=8 서로 사랑하고 사랑하면 팔자가 편다. 라고 하며 오늘처럼 이렇게 성황리에 진행되는 아이들 행사는 늘 행복하다. 더욱 발전하는 전북 지부가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전주교육대학교 천호성교수는 ” 오늘 이런 발표회는 아이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자리이다. 이렇게 아이들이 밝게 자신들의 꿈을 활짝 펼쳐지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 날 15개의 센터가 다양한 종류로 기관에서 열심히 준비한 재능을 뽐내며 발표회를 했고, 금상에는 장수 대성지역아동센터(센터장 임성자)의 우크렐레와 합창이 차지를 했으며 재능상(열매지역아동센터외 2개 기관 , 인기상 (전주동산지역아동센터 외 3개 기관), 장려상(상관지역아동센터외 4개 기관)등이 수상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