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전주시연합회, 임원회의와 지자체 정기 간담회가 진행되다.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023. 11. 02(목). 10시에 “11월 임원회의” 이후 “전주시연합회와 시와 간담회”를 열었다.

전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매월 첫주 목요일에 임원회의를, 매월 둘째주 목요일에는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월례회가 열린다.

연합회 임원은 지난 3월 전주시 아동복지과 (과장 김현옥)와 임원들간 간담회를 통해 상,하반기 임원간담회 2회와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간담회 2회 이상 정기적으로 가져 줄 것을 요청했고  임원간담회는 올 해 3회, 회원간담회는 평가회 포함 2회 총 5회를 가졌다.

금 번 임원회의에서는 다수의 주요안건 대한 안내 및 논의가 있었다.  첫번째 안건은  11월 9일(목) 월례회의 및 평가회 – 장소:고궁담 9시40분접수/10시 월례회의/ 10시 30분 우수프로그램 평가회의 와,  연합회 회비납부의 건,  2023년 예산안 보고등을 논의 했다.

이 후 전주시 아동복지과(과장 김현옥)와 간담회가 열렸고 내용은 지역아동센터 운영관련 협조요청사항으로서, 먼저 전주시연합회에서 요구한 사항에 대한 답변과 24년 변경된 예산에 대하여 보고가 있었다.  두번째로 아동복지과가 전주시 연합회에 협조 요청하는 사항으로  냉.난방비 추가지원 추경지원사업 사용안내등이 있었고,  23년 현장점검에 따른 결과에 대해 정리를 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최연희 전주시 아동복지과 팀장은 ”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고 잘 운영하고 적극적으로 협조 해 주는 전주시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 예산편성에 어려움이 많지만 아동들에게 혜택이 많이 갔으면 한다.”라고 했다.

최윤자회장은  “우리 연합회 가족처럼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전주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협력하며 아동들이 행복한 정책과 예산이 동반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