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01
2024.4.12. 완주군(군수 유희태)과 완주군지역아동센터 협의회(회장 최영순) 13개기관은 완주군청 군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유희태완주군수와 완주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13개센터와의 간담회와 함께 “지역아동센터의 역할과 운영체계와 방과후 돌봄아동들에게 지원되는 프로그램등의 성과” 발표 시간이 있었다. 완주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최영순 회장은 각 센터의 프로그램 운영과 성과에 대해 ppt 발표를 하였다.
유희태군수는 “각 지역에서 지역아동센터의 역할과 성과를 회장님의 발표로 직접 들으니 지역아동센터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 되었고, 먼저 지역아동센터 법제화 20주년을 축하 드리며, 법제화 20년동안 지역의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었음을 더욱 느끼게 되었기에 센터장들의 헌신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기대하겠다. 다음세대의 아이들에게 희망과 비젼을 주는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완주군도 성심껏 도울것이다”라고 격려와 약속을 했다.
완주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13개지역아동센터에서는 ” 완주군 살림을 알뜰하게 챙기시는 군수님께 감사드리며 13개 완주군 지역아동센터는 앞으로도 계속 성심껏 아동돌봄전문기관으로서 매진을 다하겠다.”라며 박수와 함께 시를 담은 액자를 선물하였고 간담회를 마친 후에 식사와 다과를 함께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