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43
2023년 7월 31일 평택시 청년사업가들이 만들어 가는 청년기업협의회(송창민, 황송훈회장)는 평택에 소재한 꿈모아사회적협동조합 가나안지역아동센터에 최근 부쩍 더워진 날씨에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전력증설 및 전기공사를 위한 기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가나안지역아동센터장은 청년기업협의회 후원으로 “무더운 여름 아이들이 힘들어 했었는데, 이번 후원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 송창민 회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협의회 일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후원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황송훈 회장은 “일회성 후원이 아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미약하게 나마 도움이 된다면 앞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는 지난 6월에는 서정동방위협의회와 같이 나눔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인프라를 활용하여 매달 사회봉사활동과 성금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후 9월 중에 청년기업협의회에서 경영하고 있는 사업장을 현장체험을 통해 미래에 가지고 싶은 꿈에 대한 확고한 사고를 수립하기 위한 멘토링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논의차 미팅을 계획하고 있다.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는 기업인들은 성장하기 위해 지역의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에 적극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