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69
2023년 4월 27일 하늘문교회 콘서트홀에서 서북지방 교역자회의 및 감리사 이취임인사를 예배를 시작으로 교역자회의로 진행하였다.
예배중 설교는 홍한석 감리사의 하나님의 마음 이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직분을 감당하는 지방 교역자가 되길 소망한다는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취임식 인사에서 전 감리사 임성봉목사(큰열매교회)는 임기중에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렸으며, 아쉬운 부분은 좀 더 섬기지 못해 죄송하다는 소회를 밝히었다.
취임하는 홍한석목사(하늘문교회)는 이임하는 감리사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서북지방 행정을 잘 이어서 열심히 헌신하겠다는 각오를 말하였다.
이어서 교역자회의를 통해 서북지방 각 부서의 사업계획을 보고받는 시간을 가지었다.
선교부사업계획으로 2023년 전도중심의 지방을 세워가고자 하며, 비젼교회에 대한 전도용품을 지원할 계획이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하였다.
교육부사업으로 중소형교회 중등, 고등, 청년 연합수양회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요청하였으며, 비젼교회 여름성경학교 지원 및 연합으로 성경학교를 진행할 것을 보고하였다.
사회평신도부는 비젼교회 순회예배를 통해 기도제목을 공유할 계획이며 올해에도 교역자 건강검진비를 지원하겠다고 사업계획을 보고하였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하늘문교회에서 준비한 점심식사를 통해 지방 교역자를 섬기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