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RUNTWO 2천만원 상당 스포츠웨어 밀양시 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함을 전달

2023년  밀양시의 RUNTWO(테이핑 보호대 브랜드)에서 지역아동센터밀양협의회 소속 18개 센터 이용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스포츠웨어 운동복을 후원해 주었다.

스포츠브랜드  RUNTWO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약 2천만원 상당의 스포츠웨어를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지역아동센터밀양협의회에 2023년 연말 나눔행사 전달식을 12월 19일(화요일)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전달식에는 RUNTWO  대표와 지역아동센터밀양협의회 소속 18개소 센터장들이 참석하였다.

RUNTWO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연말을 맞아 티셔츠와 바지 등을 나눔함으로써 따뜻한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여 침체된 경기속에서도 온정이 살아있음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종욱 런투대표는 올해 겨울 따뜻한 마음을 모아 곳곳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연말을 선물하는데 동참해서 기쁘다”며  마음담아 준비한 물품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옥영 밀양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늘푸른지역아동센터)은 이종옥 대표의 아름다운 선행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돌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히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