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80
사단법인 꿈품이 주최한 제3회 그린나래 여름연합캠프가 2024년 8월 8일부터 9일까지 밀양시 평리마을(단장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지역아동센터 8개 센터(1318미래세대, 꿈터, 나눔터, 더사랑, 몰운대, 미래, 온누리, 엘림)가 참여하여 아동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행사에서는 장기자랑, 피구, 물놀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또래관계 증진과 교류를 도모했습니다. 특히 물놀이와 피구대회에서는 다른 센터의 아동들과 함께 어울려 운동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저녁식사로는 바베큐가 준비되어, 종사자들은 아동들이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식자재에 정성을 다해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한 노력도 돋보였습니다.
물놀이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안전하게 진행된 캠프는, 장기자랑 시간에는 많은 아동들이 춤, 노래, 태권도 등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캠프는 아동들과 종사자들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서로를 격려하고 칭찬하는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사단법인 꿈품에서는 10월중 제15회 별빛공감음악회가 개최된다. 아동들의 음악장르 발표회로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가 후원하는 행사로써 15년째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