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46
2024년 12월 13일 에이플러스에셋 강원지부 임직원 일동은 춘천 늘기쁜지역아동센터(심효정 센터장)와 봄내지역아동센터(이주연 센터장)에 각 150만원의 후원금을 직접 전달했다.
에이플러스에셋 강원권역본부 이대수 본부장과 이진희 팀장이 에이플러스에셋 강원지부 직원들을 대표하여 13일 늘기쁜지역아동센터와 봄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였다. “경제활동을 하는 부모들을 대신하여 아동을 돌보는 지역아동센터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하며 임직원들이 모은 300만원 가량의 후원금을 각 기관에 150만원 전달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대수 본부장은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지역아동센터 덕분에 맞벌이를 하는 직원들이 마음 편히 일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늘기쁜지역아동센터 심효정 센터장은 “춘천시 31개소의 모든 지역아동센터의 센터장 및 종사자들은 아이들의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이야기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맞벌이 부모님들이 마음 편히 일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란, 지역사회의 아동의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 이며, 춘천시에는 31개 지역아동센터가 아동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