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지아센뉴스와 사)전지협. 업무 협약을 체결하다.

2024년 3월 19일 지역아동센터 정론지 지아센뉴스와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가 희망있는 사회입니다 라는 가치의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지아센뉴스는 최복묵 대표이사, 박문수 사장, 문동민 대외협력국장, 최수연 감사, 최윤자 교육국장, 김순구 이사로  조직되어 있으며,  전국에  편집국을 가지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다양한  이슈, 소식, 행사, 교육 정보등을 공유하고 사회에 알리는 신문사이다.

사)전지협은 전국에 지부를 두고 있으며, 아동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각종 정책 민 연구 활동 및 지원을 위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센터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와  처우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지아센뉴스 박문수 사장과  남세도 이사장이 상호교류를 통한 지역아동센터와 종사자, 보편적 아동·청소년의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내용으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청소년의 복지 향상  ▲보편적 아동·청소년의 복지 증진에 필요한 공동사업 및 홍보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협약이 포함되어 있다.

남세도 이사장은 협약식에서 지아센뉴스와 전지협의 상호협력을 통해서 아동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하자는 덕담을 하였고, 지아센뉴스 대표인 최복묵 대표이사는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의 아동들이 좀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적극 함께하겠다고 화답을 하였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