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2024년 가수원동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성황리에 개최

2024년 12월 19일(목), 가수원동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가수원동에 있는 꿈쟁이지역아동센터 (임미정 센터장), 가수원지역아동센터(남광은 센터장),밝은세상지역아동센터(박병진 센터장)가 연합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그동안 배운 것들을 부모님과 지역 주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행사는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오후 4시부터는 전시회가 열려 많은 관람객들이 참석했다. 꿈쟁이지역아동센터 임미정 센터장의 사회로 가수원 최윤경동장의 축하 인사말과  대전시 서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오세진 회장의 격려사와 함께 아이들의 힘차게 전체 합창을 통해 “힘내”라는 곡으로 발표회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서 방송댄스와 컵타 공연, 우쿨렐레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다이너마이트”와 “문어의 꿈”의 경쾌한 리듬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태극품새와 리라 하프 연주, 치어리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어져 지역주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각 지역아동센터의 선생님들이 인사를 전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발표회를 마무리하는 전체 합창 “난 네가 좋아”는 모든 참석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이번 발표회는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하는 의미 깊은 행사로, 지역사회의 소중한 연대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남광은  시설장은  지역아동센터의 모든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소중히 여기며 최선을 다해 사랑의 울타리를 제공해 왔음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문어의꿈 노래에 맞추어 컵타 공연을 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