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새창원사회적협동조합, 겨울방학은 아쉬워 경주월드에서 신나는 하루를

경남 새창원사회적협동조합(성주(이주형센터장), 회원큰별(박현주센터장), 영은(김미림센터장), 소명(이성애센터장), 새샘(최명순센터장)) 5개 지역아동센터 에서는 2024년 2월 16일 금요일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아동 100명 함께 경주월드에서 1일 캠프를 진행 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동부연맹에서 주최하여 겨울스포츠활동을 통한 심신 단련과 상호간의  협동정신을 목적으로 두었고 그와  더불어 아동 청소년의 사회성 향상 아동들의 스트레스 해소 ,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경주월드에서는 매직바이크, 미로 탐험 등 아동들이 각자 타고 싶어하는 놀이기구를  타기도 하고, 눈썰매를 타고 눈사람도 만들며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경험들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진행 중 경주월드 내 가족무대에서 12시 30분에는 위자드 캐릭터 쑈가 있었고  14시와 16시에는 두 차례에 걸쳐 리얼댄싱 k-pop 커버댄스쇼가 진행되어 아동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이번행사를 도와주시는 한국해양소년단연맹 경남동부연맹 대표님 및 직원들과 새창원사회적협동조합  최수연이사장은 ” 매년 아동들이 꿈을 펼치고  행복하게 자랄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