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전주사협회, 23년 운영위원 직무역량 워크숍 개최하다.

전주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이승재)는 2023. 12.12(화) ~ 12.13(화)까지 충남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양일간  2023년 전주시사회복지사협회 운영위원 직무역량워크숍  “임펙트워커 사회복지사 조직시민행동 더하기”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이승재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서양렬(전주사회복지사협회 전회장) 전라북도서비스원 원장의 임팩트 워커 “사회복지사 조직시민행동 더학기”의 강의와 소그룹 커뮤니티,  김석(김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위원) 강사의 민관사회복지사의 역활과 통합으로  역량강화교육이 이어졌다.

이 번 행사는 사회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기술과 지식 제공을  통해 조직 운영 발전에 기여하며 전주시 복지향상을 위한 참여. 연대. 변화를 위한 운영위원 조직협력 증진과  시스템 사고의 순환적 인과관계 습득을 통한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가지고 진행  되었다.

전주시 사회복지계 각 직능 리더자들이 모인 전주시사회복지사협회의 운영위원들은  소외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 있는지,  전주시 사회복지사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협회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나누었고,  이번의 기회로  직능의 연대강화가 이루어지고  전주시사회복지사들의 협회 활동의 참여를 증진하고 거버넌스조직으로서 역할을 제고 해 보는 시간이 되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