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2024년 [전지협] 부산지부 심화평가교육 성황리에 마치다.

전지협 부산지부에서 2024년 2월 28일(수), 29일(목), 대동대학교 평생교육원 603호에서 심화평가를 받는 기관과 평가에 관심이 있는 기관을 대상으로 심화평가교육를 실시하였다. 심화평가교육은 1시간 심화평가 지표를 설명하고, 심화과정으로 평가지표의 4개영역으로 나누어 심화과정의 7명의 담당강사를 배정하여 교육을 받는 분들도 4개조를 나누어 평가예시의 교육자료를 준비하여 교육을 실시하였다.

심화교육 강사는 1월과 2월에 심화평가 양성교육을 받고 평가지표 설명(안순영, 배정임), 4개부분 1,아동권리(김인숙, 박선미), 2.프로그램(신승희, 손수경), 3.개별아동지원(김미숙), 4.운영기반(강경화, 김순옥) 팀을 이루어 자료준비를 하여 2월 28일(수), 29일(목) 09:00~12:00까지 사무국장(박선미) 사회로 부산지부장(문동민)의 인사말의 시작으로 96명의 평가교육을 마쳤다.

교육을 받은 센터장과 생활복지사의 교육에 대하여 만족도를 알아볼 때 평가교육을 많이 받아 봤지만 지표설명으로 무엇이 있는지 알았으며, 지표에 맞추어 영역별로 전문강사들이 서류를 가지고 작성법에 관하여 지도를 해주어 평가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을 하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였다.

교육을 마치고 전지협 부산지부의 평가교육 담당자들은 평가를 받는 기관들 중 컨설팅 신청을 하는 기관에 찾아가서 평가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는 의견을 모으고 사무국장(박선미)은 컨설팅 참여신청 링크을 올렸다.

12명 평가위원들이 준비과정은 힘들었지만 평가를 준비하는 기관에 힘이 되고 도움이 된다는 말에 컨설팅신청을 하는 기관에 참여해주며 더 열심히 하여 부산에서 평가를 받는 기관들이 좋은 결과을 얻기를 바래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