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목포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주는 행복, 받는 기쁨 사랑나눔 물품전달 행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커다란 꿈 키우기를 선사하는 ()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목포시  40개소 1,000명 이용아동들에게 사랑의 생활용품을 전달하다

2024. 5.31(금) 11시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목포시 지역아동센터 40개소 1,000여명 아동에게 생활용품 1억5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지원했다.

이 번 생활용품 후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를 통해 지정기탁으로 지원되었고 LG생활건강에서 후원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님을 비롯 관계공무원과  목포시 지역아동센터장 실무자 60여명이 참석해 전달식을 갖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나기를 염원했다.

김동우()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아동들을 자라나게 하는 것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일이며 더욱 밝은 모습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 지역사회를 위해 희망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했다.

이미경 목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어른들이 도울 수 있는 일은 사회적 기쁨이 있는 책임이다. 도움을 주신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23년 목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이미경)와 협약을 통해 장학금 지원과 생활용품 지원 컴퓨터 지원을 제공을 시작으로 2024년에도 따뜻한 사랑의 생활물품 지원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