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ck1
clock
아동복지기관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 일반

바이올린 공연 아동권리 향상 기여(한아름지역아동센터)

한아름 아동들의 공연모습

24년도 제15회 별빛공감음악회 한아름지역아동센터 소개

오승희 센터장은 한아름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아동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고 말을 하였다.

한아름지역아동센터의 음악 프로그램은 아동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내용으로는 악기 연주, 노래 부르기, 작곡 및 음악 감상 활동을 포함하여, 아동들이 음악의 다양한 요소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모여 연습하며 또래 관계도 좋아지고 서로의 악기소리에 합을 맞추느라 집중력도 향상되고 있으며  아이들이 서로가 의지하고 처음 경험하는 대중들의 앞에서 떨지 않도록 서로가 힘이 되어 주는 것 같아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라며 음악프로그램의 효과를 애기하고 있다.

24년도 제15회 별빛공감음악회(10.26일)에는 아이들이 바이올린을 연주 공연을 펼쳤다.

<사랑의인사>,<환희의송가>곡을 연주하여 아이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 되었다.

또한, 아동들 부모님들도 함께 참석하여 아동을 격려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아이들의 연주를 감상하며 매우 기뻐하며 진심어린 격려와 감사의 인사도 하였다.

아동들이 즐거워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별빛공감음악회 참가하는 것은 앞으로도 정서지원과 문화 활동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을 다짐한다고 전했다.

위로 스크롤